본문 바로가기
👋국비 후기 모음👋 (이력도 확인 가능!)
세계여행/베트남

세계여행#12 :: 호치민시티 박항서매직 부이비엔거리

by 킴뎁 2020. 10. 21.
728x90
반응형
2018.12.14

 

무이네에서 호치민으로 향했다. 5월달에 친구랑 라오스 여행을 갔었는데 그때 알게 됐던 형이 마침 호치민이라길래 보기로했다. 이 형에 대해 소개하자면... 이름이 기억 안나고.. 항해사였나..? 배를 타는 직업이었음. 연락처 없어져서... 찾을 방도가 없네..ㅠ. 형이 묵는 숙소 근처로 잡아서 약 5일정도를 같이 술만 마신듯..?

무이네에서 호치민 가는 버스 안에서 한 입!

 

2018.12.15

 

스즈키컵 결승전이 있는 날이다. 형이 베트남친구들이랑 같이 본다길래 나도 따라감. 원래는 부이비엔거리에서 보려고 했는데... 거긴 사람이 너무 많아서 아예 진입조차 불가능하다고 조금 널널한 곳으로 이동함. 오토바이타고 약 30분거리..? 꽤 먼 곳이었음. 무슨 훈제 오리를 파는 곳이었던가,,? 하튼 맛있게 먹은 거 같음.

칠면조인지 오리인지 닭인지.. 잘 머름..;;
사진 편집하다가 이상하게 되어버렸다 ;; 혹시 형이 이 사진을 본다면.. 연락주세요!

쨌든.. 요롷게 재미나게 놀고 집가야하는데 진짜 난리도 아니었다.

붉은악마,,,??

 

우승 직후 호치민 거리...

 

2018.12.16~20

 

정신없이 술 마시고 부이비엔거리에서 놀고 노래부르고 진짜 미친듯이 논 기억밖에는 없다.  눈뜨면 오후 2시. 숙소 앞 편의점에서 도시락 까먹거나 쌀국수 한사바리 해주고 숙소와서 다시 낮잠. 저녁에 형이랑 부이비엔 거리가서 클럽에서 놀고.. 새벽 4시에 돌아와서 잠자고.. 등등..

 

여차여차해서 뭐 비행기표도 끊긴 했는데.. 난 원래 육로 이동을 계획했었음. 호치민에서 캄보디아로 바로 넘어가려고 했는데 호이안에서 만났던 영국인 친구 윌이 자기네들 라오스간다고 같이 놀자고 해서 그냥 뱅기표 질러버렸음. 라오스 한번 가봤기에 딱히 안가려고 했는데 뭐 라오스 남부인 팍세는 안가봤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함.

베트남 to 라오스 // 호치민 to 빡세

베트남 시장구경.. 짝퉁이 많다..

스티커 다 떨어진 상태.. 짝퉁티라도 내지 말던가 이건 너무한거 아닌가?
이게 아마 염소고기였나 싶음. 기억이 잘..;;

 

우연히 합석한 친구. 내 기억엔 부자였던걸로 기억함. 영비랑 같이 놀았었다고 사진으로 보여줬었음.
형이랑 마지막전날 영화 봤었는데 뭐 봤었는지 기억 안남.. 스파이더맨 애니메이션 봤었나..? 아쿠아맨은 아님.

하튼 이렇게 술판 개판 여행!?은 끝으로 라오스로 떠남~! 너무 술만 마셔대서 쓸만한 내용 기억할만한 내용이 없음..;;

반응형
👋국비 후기 모음👋 (이력도 확인 가능!)

댓글